default_top_notch

조태준, 여름 테마송 '바다가자' 발매

기사승인 2018.07.12  16:22:03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하찌와 TJ, 우쿨렐레 피크닉의 멤버에서 솔로 뮤지션으로 거듭난 조태준이 선보이는 여름 테마송 '바다가자'가 13일 정오 발매된다.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아름다운 휴양지 같은 노래를 전하는 싱어송라이터 조태준.

올해도 즐거운 여름을 전파하기 위한 그만의 '여름송'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첫번째' '여름송'인 '바다가자'는 8월 발매될 여름 익스텐디드 플레이(EP) '바다, 서핑, 평화' 중 첫 테마인 '바다'에 대한 노래다. 시원한 바다 소리와 경쾌한 사운드가 더해져 듣기만 해도 더위가 가시는 것 같은 이 곡을 조태준은 '트로피칼 레게'라고 소개한다.

'바다가자'는 쉬운 리듬과 유쾌한 사투리로 이루어진 가사 그리고 키보디스트 고경천, 무중력소년 김영수, 장기하와 얼굴들의 정중엽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연주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그야말로 '듣는 맛'이 가득하다.

조태준은 "이 곡은 오로지 여름을 위해 태어난 노래로, 올 여름 이 노래가 흐르는 시간만큼은 어딘가 뜨거운 바다에 놀러와 있는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그는 EP '바다, 서핑, 평화'의 수록곡을 보름 간격으로 공개하며 올 여름 유쾌하고 시원한 노래들을 지속적으로 들려 줄 예정이다.

조태준이 전하는 여름 테마곡 '바다가자'는 오는 13일 정오부터 멜론, 지니뮤직,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병도기자 (do@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