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6.25 19:03

[뉴스웍스=문병도기자] CP체인은 트루블록스가 인터넷 사물 기초 데이터 플랫폼(IIOT)을 구축하는 CP체인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참여한다.

블록체인 정보 교류 커뮤니티와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터로 시작한 트루블록스는 최근 중국 및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인 루프링, 아펙스의 엑셀러레이터로 알려져 있다.

트루블록스는 해외 기술서에 대한 번역 및 분석을 포함하여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인큐베이팅,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팅,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블록체인 밋업 및 컨퍼런스를 개최해 다각적인 형태로 지원을 한다.

초보자부터 비즈니스 수준까지 다양한 정보 공유 및 전달로 많은 사람들을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참여를 통해 글로벌 프로젝트인 CP체인의 국내 및 글로벌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마케팅, 기술지원, 커뮤니티 빌딩 등 다양한 분야의 전략수립 및 실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청리안 롱 CP체인 최고경영자(CEO)는 “국내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는 트루블록스의 파트너십 참여로 CP체인이 국내 시장 및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했으며, “트루블록스가 가진 엑셀러레이팅 경험과 국내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CP체인이 글로벌로 확장하는 데에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